ebadaq.com2009.04.09 23:03

언제 오려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명함이 드디어 오늘 도착했습니다.
 - 나이스 타이밍.. 이라고 해야겠죠? :)


우편 메일로 받은 포장을 뜯으면, 미니 카드가 들어있는 상자와 미니카드 홀더가 들어있는 은색 케이스가 보입니다.

깔끔하고 기분좋은 디자인입니다.

미니 카드를 볼까요?


주문할 당시에 최종 선택 15장 중에서 한장을 제외한 14장이 출력된 모습입니다.

미사짱이 요즘들어 가끔 '나르시스트'라고 놀리는데, 아니나 다를까, 가운데 사진 한장보고 또 놀립니다. ^^;  こいつ〜

전반적인 인쇄 상태는 마음에 듭니다. 조금 색감이 어두운 느낌이 있는데, 다음 주문때는 미리 조정을 해서 보내야 될것 같습니다만, 일단 이정도면 합격점.


카드 뒷면입니다. 심도를 너무 얕게 한 상태에서 찍사 내공 부족으로 이정도만 나왔네요. :)

임프린트 사이트인 ebadaq.com 과 스페인식 제 Full Name, 이메일, 전화번호가 들어갔습니다.
(아이폰 발매되면 국번이 010 이 될텐데, 그 전에 많이 돌려야겠죠? :) )


자, 이번엔 케이스 입니다.

플라스틱으로 조금 조잡해보이긴 하지만, 나쁘지는 않습니다. 4.99 U$인데, 열심히 써야겠죠?
컨셉 자체는 마음에 듭니다. 사진처럼 옆으로 연 다음에 살짝 한장을 손가락으로 밀어주면 됩니다. (마치 상대방에게 껌을 건네듯이? -.-;; )

 아래쪽에 경사가 만들어져 있어서 카드가 많지 않아도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부분은 칭찬해주고 싶어요. :)

moo.com 에서는 이렇게 이야기 하는군요, Click, Slide, Minicards inside!
아, 스팩(?)상에는 최대 15장정도 들어간다고 하는데, 14장 넣고 꽉 찼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D


전반적인 크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입니다.

끝에 달려있는 열쇠고리 연결부는 다시 빼버렸습니다. 별로 필요가 없기에.. (저거 끼울때 케이스에 상처가 좀 났지만, 눈물을 머금고.. ㅠ.ㅜ)

독특한 명함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의외로 긴장을 하게 만들었던 건, 배송 기간이었는데, 홈페이지 설명대로(?) Business day 기준 5 ~ 10일, 정확히 10일 꽉 채워서 도착했습니다. - 발송했다는 확인 메일이 3월 26일날 정오에 왔기에...

  앞으로 이 명함을 받게 될 사람들의 반응도 기대됩니다. :)

-코나-

Posted by 코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탱이

    사양하겠네...

    2009.04.10 16:01 [ ADDR : EDIT/ DEL : REPLY ]
  2. 와.. 이쁘다.... 하나 예약요 ~~ ㅎㅎ

    2009.04.10 18:05 [ ADDR : EDIT/ DEL : REPLY ]
  3. 안녕하세요? 라단입니다.

    저두 주세요~

    2009.04.28 14:57 [ ADDR : EDIT/ DEL : REPLY ]
    • 꼬오옥 드리겠습니다!

      아직 많아요 ^^

      (아시다시피 개발자는 명함이 별로 필요 없기에 쿨럭..)

      2009.04.29 21:40 신고 [ ADDR : EDIT/ DEL ]